사당역 단체모임, 가성비 좋은 세트메뉴. 사당역 신년회 장소로 좋은 박은자 테이스트러브.

■ 방문일 12월 6일, 24일
시간이 빨리 간다. 연말을 앞두고 지인들과 만나 맛있는 식사를 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주가 지나고 올해도 열흘 남짓 남았네요… 사당역에서 단체모임 우리 넷은 매우 풍성한 세트 메뉴로 다양한 한국 음식을 즐겼습니다. 하기 좋은 곳을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곧 열릴 신년회 장소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매장 인테리어
2층 사당역에서 박은자 마사랑에 들어서자마자 중앙 홀에는 스탠딩 테이블이 가득했고, 한쪽에는 프라이빗 룸도 있었다. 우리가 방문한 날은 단체모임 예약도 있어서 직원분들이 테이블마다 세팅하느라 분주하셨어요.
주택가의 풍경임에도 불구하고 창이 큼지막해서 좋은 곳이었습니다. 주인장이 꽃을 좋아해서 각 창마다 다양한 꽃을 배치해 따뜻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한쪽에는 오픈형 주방이 있고 오후 3시까지 판매되는 점심메뉴인 냄비밥과 코다리정식은 가격대비 정말 좋은 것 같았습니다.
이곳은 한쪽에 개인실이 있었습니다. 사당역에서 단체모임으로 신년회를 하기 딱 좋은 장소였습니다. 위치, 음식 메뉴, 가격! 메뉴
가성비 좋고 풍성한 세트메뉴가 돋보이는 곳이었는데, 이날은 4명이 박은자마사랑C세트를 주문했다. 129,000원에 해물찜, 돼지고기 보쌈, 낙지전복조림, 해물파전, 매운탕, 여러 가지 반찬으로 구성됐다. 이것이 메뉴였습니다. (해물찜, 콧대조림, 아귀찜 중 선택)
양도 엄청 푸짐해서 그냥 다양한 맛으로 채워넣은 느낌은 아니었어요. 사당역 신년회장은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송년회를 했는데요~^^
매운탕은 대구봄국수였습니다. 야채가 가득했어요. 아무리 가성비를 따져봐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한국 전통 코스요리집에서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준비하는 데 많은 노력이 필요한 신선한 전채 요리도 함께 제공됩니다. 맛도 너무 좋지 않나요?
와.. 오랜만에 산문어를 먹어봤습니다. 상큼함이 너무 좋아서 먹는 내내 계속 꿈틀거리며 바라보게 되었어요. 하하.
대표 건강식품을 한 번에 맛본 이날… 다소 아쉬운 올해를 이렇게 마무리할 수 있을까… 몸이 많이 아팠던 한 해이기도 했고… 있을까..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겨 먹는다면 이만큼 좋은 건강식품이 또 있을까. 정말 열심히 먹은 날이기도 했어요.
고기보다 바다의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그날 메뉴가 정말 훌륭했던 것 같아요. 해물전골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인데… 해물이 밀가루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촘촘해서 너무 좋았어요!
사당역 단체모임에 빼놓을 수 없는 고기! 돼지고기 보쌈이었어요. 고기가 아주 잘 삶아졌고, 불쾌한 냄새도 없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이날 3가지 찌개 중 우리가 선택한 해물찌개 비주얼입니다. 문어가 너무 커서 대충 만든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큼직한 문어가 잔뜩 덮혀있는 안을 들여다보니 아귀찜, 꽃게, 건어물, 콩나물까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4인이 먹기에 딱 좋은 세트인 것 같아요 5명이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저것 먹다가 너무 배불러서 밥 한 공기 주문하는 것도 잊어버렸네요. 사당역에서 신년회 장소를 찾는 분들에게 이만한 가성비 좋은 메뉴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술을 잘 마시지 않는 나에게도 이날 시원한 맥주 한 잔은 식사 못지않게 중독성이 있었던 것 같다. 모두 건강하게 지내요! 내년에는 더 행복하자!야!!!!
마지막으로 시원하고 매콤한 대구봉탕으로 마무리했어요~ 내년에도 모두 건강합시다. 한국, 내가 아는 모든 사람, 우리 가족, 그리고 나!
은자박마사랑 서울시 서초구 방배천로2안길 7 2층 02-525-8588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서울시 서초구 방배천로2안길 7 박은자마사랑 2층
#사당역 단체모임 #사당역 신년회 장소 #사당역 한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