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동데이트코스로 입 소문난 우몽블랙

회사로부터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얼마 전 정자동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우몽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다양한 코스로 최고 품질의 숙성한우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50m NAVER Corp.자세히 보기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OpenStreetMap Map Controller Legend Real Estate Street 읍,면,동시,군,구시가지,도

우몽블랙분당정자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0, 103호, 104호

상호 이름. 우몽블랙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0, 104호, 103호. 031-716-0218 판매.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차. 전용주차장(발렛주차 가능)

우몽블랙은 정자역 3번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있습니다. 차로 방문하시는 경우 발렛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게 앞에는 정자동 데이트 코스 메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간판이 있었다. 점심부터 저녁까지 자세하게 적어주셔서 보기 좋았어요.

점심 메뉴도 있었어요. 10,000원대 가격대의 가성비 좋은 메뉴는 한식, 양식 등 다양한 요리로 구성되어 있어 간단히 점심을 즐기기에 좋은 곳인 것 같았습니다.

정자동 데이트 코스 하우스 살치살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됐다. 그냥 일반 한우가 아니라 최고급 한우라고 해서 신기했어요.

내부는 레스토랑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부터 화려한 조명까지 아무것도 신경쓰지 않은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공간은 다양하게 꾸며졌습니다. 테라스석과 룸석, 테이블석도 있어서 상황에 맞게 선택해서 앉을 수 있었어요.

식탁은 바 스타일이라 식사 내내 직원들이 챙겨준다고 한다. 그래서 혼자 오셔도 불편함 없이 식사하실 수 있어요.

정자동 데이트 코스 음식점에서 메인 메뉴인 내부 디너 코스를 주문했습니다. 잠시 후 기본 세팅이 되었지만 일반 코스요리집과 달리 다양한 반찬과 소스가 제공되었습니다.

가장 먼저 나온 코스 요리는 속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버섯 수프였습니다. 등장하자마자 은은한 향이 엄청나게 강해 식욕을 돋웠다.

내 입맛에 맞게 트러플 오일도 추가해주셨다. 바로 한입 먹었더니 트러플 향이 풍기고 크리미한 맛이 정말 식욕을 돋웠어요.

이어 나온 생고기는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거의 디저트처럼 보였는데, 너무 많아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습니다.

감태, 타르트, 생고기, 치즈 순으로 나오는 회는 핑크커 푸드 스타일로 만들어졌다. 바로 먹어보니 생고기 특유의 구수한 맛과 다양한 맛이 어우러져 풍성한 한입맛을 선사했습니다.

치즈를 뿌린 가리비가 나오자마자 불꽃쇼가 펼쳐졌다. 임무는 토치로 치즈를 가리비에 담그는 것이었습니다.

바로 한 입 먹었는데 부드러운 가리비와 치즈의 진한 맛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거기에 발사믹소스와 바질소스를 뿌려주면 더욱 풍미가 좋아지더라구요.

디너 코스의 하이라이트는 한우를 즉석에서 구워준다는 점이다. 한우를 한우가 아닌 다양한 종류로 제공되어 부위별로 맛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전문가 굽기.

나는 매료되어 굽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지켜보았다. 두툼한 한우가 타지 않고 고르게 구워지는 모습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겉이 노릇노릇했던 한우를 반으로 잘라서 한 번 더 구워냈습니다. 이렇게 하면 속까지 잘 익었다고 하네요.

내 취향을 확인하고 굽는 정도를 조절해주셨다. 레어로 부탁드렸는데 딱 맞게 잘해주셔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한우를 큐브 모양으로 썰어서 먹어보니, 진한 육즙이 상상 이상이었습니다.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입에서 녹더라구요.

소스도 다양하게 있어서 함께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그 중 와사비는 지방을 없애주는 매콤한 맛이 있어서 식사 사이에 곁들여 먹기 좋았습니다.

소스 하나를 고르라면 아마도 정자동 데이트 코스의 특제 소스인 마늘 고추를 고를 것 같아요. 마늘을 베이스로 한 소스가 순하고 담백해서 한우와 잘 어울렸습니다.

롤 파스타는 들깨를 베이스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서양음식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바로 한입 먹어보니 면이 딱 알맞게 익어서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그리고 들깨의 은은한 향과 맛이 완전 매력적이었어요.

한우버거 미니 버전도 큰 인기를 끌었다. 우선, 그것은 예뻐 보인다.

패티에서 흘러나오는 육즙과 새콤달콤한 칠리소스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야채와 빵을 추가하면 완벽한 한입이 됩니다.

이번에는 직원분이 양념 업진살을 구워주셨어요. 생고기와는 다른 스타일이라 맛이 정말 기대됐어요.

풍미를 더 좋게 하기 위해 토치로 겉면을 한 번 더 익혔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겉면이 황금빛 갈색으로 변해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양념 업진살은 단맛과 짠맛이 국물에 고루 배어있어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함께 나온 대파를 추가하면 감칠맛이 두배가 됩니다.

식사로는 고기국수를 선택했어요. 고기국수는 맑은 국물과 함께 제공되며 무와 야채 토핑을 정성스럽게 얹었습니다.

안에는 마블링이 있는 고기도 넉넉하게 들어있었습니다. 마블링이 있는 고기에서 불향이 나고 일반 고기국수에서는 맛볼 수 없는 국물의 깊이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정자동 일일코스 곱창국수도 인기였다. 곱창과 한우가 들어있고 매콤하니 숙취 해소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매콤한 국물이 면에 고르게 퍼져서 면을 자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국물을 다 먹고 나니 입안이 깨끗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디저트로는 직접 만든 딸기 샤베트가 나왔습니다. 시원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느끼며 정자동 데이트 코스의 마무리를 지켰다. 게스트와 차밍의 정리일기. 저희의 기록이 도움이 되셨다면! <♡Like>, 부탁해요~ <♡Like> 비용은 전혀 들지 않습니다~